본문 바로가기
힐링맛집💜

부산미도어묵

by 반짝이는 순간♡ 2020. 10. 14.

부산미도어묵에서 어묵과 아이스티를

마신 리뷰를 하려합니다.😁

강남고속터미널은 워낙에 저의

주 활동영역이긴합니다.

지하철로 한정거장이면 갈수있고

신세계백화점과 식당가, 고터지하상가,

고터꽃시장 등 여러 즐길거리도 많을 뿐더러

대전집과 세종집에도 고속버스 타고

자주 가기 때문에

자주 들릴수밖에 없는데요.🌼

 

고터가 신세계 랜드마크로서

계속된 다지기 작업으로

근래에 리모델링을 많이 해놔서리

올해는 갈적마다

내가 고속터미널을 잘 찾아온게 맞는지

항상 의심을 하게 되더라구요.☘

 

 

작년 12월경부터는 터미널 및 화장실도

전부 인테리어를 새로해서

좀 낡은듯한 강남 고속터미널이 

어디에 내놔도 부끄럽지 않을

깔끔하고 현대적인 모습을 띄게 되었답니다.

 

자주 이용하던 기존 음식점들도 전부 사라지고

새로운 식당들이 새로 배치되어서

어떤 식당이 들어섰는지

요즘은 가본곳도 몇 없고 아직도 어리둥절하네요.

 

주로 신세계백화점과 강남터미널 지하상가

쇼핑을 하러 많이 가는데 

요날은 우연히 신세계백화점에 갔다

배가 고파 부산미도어묵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어묵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갑자기 미도어묵이

눈에 들어와서 들어갔는데 

일요일 오후라 그런지 좌석에는 사람이 없었답니다.

 

 

 

 

 

요렇게 강남터미널에 가면

중앙쯤에 카페인지 식당인지

판매만 하는곳인지 언뜻봐서는 알아보기 힘든

부산미도어묵이 자리하고 있는대요.😊

 

배가 너무 고팠고 어묵을 많이 좋아해서

갑자기 눈에 들어온 부산미도어묵 실내에

얼른 들어가서 살펴보았는데

커피와 티종류를 어묵과 함께

판매하는게 신기했답니다.🍲

 

 

 

 

워낙 다양한 종류의 어묵들을

바로 시식할수 있게 판매하는데요.

가격대는 대략 700원에서 2000원정도로

판매하는듯하고 

핫바어묵은 다 팔려서 매대에는 없었지만

3000원에서 3500원정도 하더라구여.

 

커피와 음료도 판매하는데

아마도 강남고속터미널안에서

가장 저렴하지 않을까 싶네요.☕

 

 

어묵종류도 너무 다양해서

고추어묵, 통새우어묵,사각새우어묵,

깻잎어묵, 파프리카어묵, 삼채어묵등이 있고

미도어묵 판매중인 핫바로 오징어야채,

신이내린 오징어야채, 까망베르치즈,

어니언 모짜렐라치즈, 통새우, 소시지등 있네요.

 

고속버스 타고 고향집이나 출장등의 업무로

강남터미널에 머무르게 될때

부산미도어묵에  머무르면서

커피한잔과 어묵을 먹고 가면 참 든든할듯싶군요.

 

 

 

 

저는 새우어묵과 고추어묵을 골랐는데

사장님께서 요렇게 잘라주셨고요.

잘라주신것을 가지고

전자레인지에 40초 데워 드시면 됩니다.

어묵을 워낙 좋아해서 허겁지겁

맛나게 먹었네여.🥰

어묵도 아이스티도 꽤 맛있었구여.

제가 좋아하는 새우와 고추도 씹히는 질감이

느껴져서 더 맛있었답니다.

 

 

 

 

매장이 카페형태

깨끗,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잠시 쉬거나 지인과 담소를 나누기에

적합하게 잘 꾸며져있습니다.⚘

 

 

제가 간 날은 직원분이 아니라

사장님이 관리하고 계셨는데

인상도 좋으시고 

궁금한점에 대한 안내을

친절하게 잘 말씀해주셨답니다.🐶

 

 

 

 

커피도 저렴한데다 종류도 다양하고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네요.

 

아메리카노, 라테, 바닐라라떼, 카라멜 마끼야또,

아이스티, 오렌지쥬스 등도 2천원에서

가장 비싼게 3500원이고 

아이스크림도 1000원이면 굉장히 저렴하다라고 할수 있겠는대요.🌻

 

터미널이 요즘 리모델링되어

전체적으로 식당가 및 카페가 가격대가 있더라구여.

 

 

 

 

피쉬케잌(fish cake)이 어묵이란

뜻으로 표시한듯하네요.

어묵을 표현할 정확할 영문이 없어서

영국요리중 하나인 생선과 감자로 만든 완자란 뜻을 

사용한듯 싶네여.🦋

 

한쪽에 집에서 드시기에 좋게

어묵과 육수 또한 판매를 하니

이용하면 좋을듯합니다.

전자레인지등에 간단히 데워먹거나

어묵탕으로도 먹기 좋게 육수

판매를 하고 있네요.😙

 

또 터미널에 들려 다른지역에 갈때

지방에 있는 가족분과 친지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을것같아요.

어묵과 어묵탕 그리고 저렴한 카페까지 

제가 좋아하는 어묵 먹으러

자주 방문해야할듯하네요.😊

 

 

 

 

 

'힐링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3) 2020.12.01
스쿨푸드 배달시식  (0) 2020.10.25
청년다방 떡볶이 배달시식  (0) 2020.10.11
온센텐동 강남  (0) 2020.10.07
국대후라이드치킨  (0) 2020.09.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