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맛집💜

온센텐동 강남

by 반짝이는 순간♡ 2020. 10. 7.

온센텐동이 그렇게 맛있다는 얘기를 친구에게 듣고

또 집가까이에도 온센텐동이 있다는

정보를 접하자말자

친구와 주말에 온센텐동 강남점에 가서

맛난 시식을 한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정말 맛난것에 예민한 미각을 갖긴했지만

온센텐동은 정말 감동적인 맛이다는 말이 나올법한

정말 맛난집이라해야겠네요 😊

 

 

 

 

 

 

 

강남역 메인거리 뒷편 서초롯데캐슬

맞은편에 위치한 온센 강남점

오픈한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은듯 싶네요.

요동네는 종종 제가 지나는 거리이긴해요.🌼

 

 

 

 

주메뉴는 이렇습니다.

새우와 다양한 채소로 이루어진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온센텐동'

일본에서 튀김 식재료로 각광받는 보리멸 한마리를 

통채로 튀겨낸 '보리멸텐동'

시그니처 메뉴라 불리운다네요.

그리고 튀김요리에 항상 인기만점인

새우 4마리가 들어간 '에비텐동'

통영산 붕장어 한마리를 통째로 튀겨낸

'아나고텐동'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 하나씩 맛볼 메뉴들에 미리 셀레이는군여.

 

 

 

 

저랑 제 친구는 기본메뉴인

온센텐동을 주문했습니다.

온센텐동은 새우1,연근1, 단호박1,온센타마고1,김1,

가지1,느타리버섯1, 꽈리고추1가 

들어가 있다하는대요.

 

다른 메뉴들은 위 메뉴들과

각각의 이름대로 보리멸, 아나고 등이

추가되는것 같더라구요.

에비텐동은 새우 4마리, 꽈리 고추

그리고 김튀김, 계란튀김이 들어가서

조금 다른듯하고요.🍏

 

 

 

 

텐동 즐기는 법이라고 각 테이블마다

표시가 되어 있어서 써있는대로

하나씩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저녁시간이고 너무 맛난 식사가 될것같은 느낌에

저희는 생맥주를 하나씩 추가하였습니다.

강남점은 테라가 4000원, 오키나와는

7000원이라는데 

오키나와는 일본 생맥주 라 하네요.💚

일본본토에서도 구하기 힘들다 말하네요 ㅋㅋ

차후에 마셔보기로 친구와 약속을 했지요.

 

 

 

 

온센 강남점에 혼자 식사하러

오신분들도 은근히 많았고

혼자든 둘셋이든 식사하시면서

맥주드시는 분들도 많아서

혼자 가서 식사하셔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을듯합니다 :)

 

 

 

 

요렇게 생맥주 바겸 혼자 또는 친구와 

식사하실수 있는 자리도 마련이 되어있네요.

일본식으로 만들어졌네요.

일본은 갈적마다 갈수록 갈수록 혼자만의

시간과 식사를 즐기는 분위기인듯 하드라구요.

저희나라도 점차 그런 분위기로 가는데

더욱이 코로나로 인해....🌧

 

 

 

 

시식순서에 나와있는대로 튀김을 뚜껑에 덜고

김부터 시식에 들어가봤습니다.🐠

 

 

 

 

그리고 써있는대로 온센타마고(반숙계란)를 풀고

밥을 비벼준후 튀김을 반찬으로 하나씩 먹었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지금껏 먹어본 그 어떤 튀김 요리에 비교할수 없는 

너무 완벽한 맛이랄까요.😊

 

 모든 튀김 하나하나가

어쩜 저렇게 환상적으로 잘 튀겨져서

각각의 식감을 잘 살려낼수가 있는지

거의 감동에 가까왔답니다.

정말 하나하나의 튀김을 먹으면서

와하는 감탄사가 나왔답니다.🐶

 

 

 

 

가격에 비해 너무 예사롭지 않은 맛에

감동을 받아서 온센텐동이

어떤 회사인지에 대해 알아봤답니다.

역시나 예사롭지 않은 히스토리를

가진 회사가 맞더라구요.

 

 

 

 

온센텐동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인천 신포시장편에

출연하신 '제2의 백종원'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김선영님이 대표로서 

훌륭한 솜씨와 합리적인 가격, 뜨거운 열정으로

백종원님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아

화제가 된 음식점이라 하네요.🦋

인천 신포시장 작은푸드트럭에서 시작된 온센텐동은

방송이 나간후 2년의 시간동안 15개의 가맹점을

가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가파른 성장을 했고

본점의 본래이름이 온센이고

인천 송학동에  위치해있으며

본점에서의 온센텐동 가격은 7000원이네요.

서울지역은 워낙 임대료가 비싸서 7900원으로

가격만 조금 다른듯하네요.

여유가 되면 본점에서도 식사를 하고 싶긴한데

대기줄이 워낙 긴가보드라구여.

기회가 됨 꼭 가보고싶군여😁

온센텐동 강남점에서만이라도

다른 메뉴들도 하나씩 

맛보고싶구여.🌿

 

 

 

 

 

 

 

 

 

 

 

'힐링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미도어묵  (0) 2020.10.14
청년다방 떡볶이 배달시식  (0) 2020.10.11
국대후라이드치킨  (0) 2020.09.15
올바른스시 강남CGV점  (2) 2020.08.27
참치앤쿡  (0) 2020.08.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