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맛집💜

싸다김밥 추천 메뉴 돈까스오므라이스 및 소고기김밥

by 반짝이는 순간♡ 2023. 6. 17.

싸다김밥을 처음 가본 게 이 년 전인듯한데  역삼초교 근처에 살 때 근처에 24시간 이용가능하고 인테리어도 깔끔, 현대적이며 가격도 적당하고 메뉴도 다양한 새로운 분식점을 발견하고는 너무 반가웠답니다.

일단 메뉴가 다양해서 무엇을 먹을지에 대한 즐거운 고민도 할 수 있어 좋았고요.
저는 초반에는 일반김밥만 열심히 먹었는데 그때는 2500원 였던거 같네요.
저렴한데 양도 많고 맛나고 맘에 들어 자주 먹었었는데요.

 

 

 모든메뉴를 다 먹어본 건 아니지만 싸다김밥에서 즐겨 먹는 메뉴들 위주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하나씩 다 먹어 보고 싶지만 제가 먹었던 메뉴들이 다 맘에 들기만 했던 건 아녔어요.
그중 꾸준히 즐겨 먹는 것들이 있어요.
 

 
우선 소고기김밥, 싸다김밥에서 꽤 즐겨 먹는 메뉴인대요.
지금 사는 곳은 싸다김밥집 바로 옆에 메가커피가 있어서 소고기김밥과 커피로 가끔 식사를 하곤 해요.
담백한 소고기김밥과 향긋한 커피의 조합이 맛나답니다.
 

 

 

 

속재료가 많아서 한입에 먹기에도 굉장히 커요.

몸에 좋은 소고기와 당근을 듬뿍 넣어주네요.

그 외  단무지, 계란, 어묵, 시금치, 우엉, 깻잎이 들어있는 듯해요.


프랑스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병원이 있는데 거기에는 환자들에게 아침, 점심, 저녁으로 당근주스를 꼭 준다 하는데요.
당근이 땅속의 영양분을 알차게 흡수해서 최상의 건강식품이라고 하네요.
유튜브 이시형 박사님 강의를 우연히 보게 됐는데 거기서 그런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박사님은 매일 당근 주스를 드신다고요.

싸다김밥은 항상 어떤 김밥이든 당근이 가득 들어있는 게 좋더라고요.
 소고기 김밥 꽤 담백하고 맛있답니다.


 

 

그리고 즐겨 먹는 건 바로 이 오징어튀김인데요.
아주 롱한 오징어튀김 5개 정도가 들어 있어요.
그냥 먹기는 좀 부담이라 가위로 잘라먹는데 맥주 안주로도 좋아요.

치킨을 혼자 먹기 부담일 때 오징어튀김 하나 주문해도 야식으로 괜찮답니다.

 


 

 

 

늦은 밤 간장에 찍어 냠냠 맛나게 가끔 먹어준답니다.
지난번에는 오징어튀김, 소고기김밥을 함께 먹었는데 그 옆 메가커피에서 아이스커피와 자몽주스를 사서 마시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전체적 조합이 좋았어요.
 

 

그다음 즐겨 먹는 건 싸다김밥 돈까스 오므라이스인데요.
보시다시피  계란오믈렛이 대박이랍니다.
또 맛나 보이는 것처럼 너무 맛있고요.

양이 아주 많아서 많이 드시거나 일반 남자분은 혼자 드시기 딱 맞을듯하고 양적은 여자분들은 좀 남을 수도요.

 

 

 

 

볶음밥과 계란 오믈렛, 돈까스의 환상적인 조합이지요.
맛이 굉장히 담백해요.

 

 

돈까스도 그런대로 신선하고 맛나고요.

싸다김밥 메뉴전체는 아래 사진과 같고요.

하나씩 다 맛보고 싶은데 저도 매일 가는 게 아니라 가끔 가면 주문하는 것만 시키게 되네요.

 

 

 

솔직히 지금은 싸다김밥 메뉴가 그리 싼지는 모르겠지만 품질등 전체적 가성비가 나쁘지는 않은 듯해요.
이외에도 먹어본 게 떡볶이 우동이 있는데 저는 그냥 그랬구요.
소불고기 덮밥, 오징어 덮밥은 그런대로 괜찮았아요.
다른 메뉴들도 기회 되면 먹어 보려고요. 
아직 안 먹어본 것도 많고 먹을 메뉴들이 많아 좋네요.

 

댓글